2024년 09월 30일(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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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시 열흘만에 난리난 맥주 '켈리', 직접 마셔보니 이런 '반전'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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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섹시한 맛'이란 찬사 끌어낸 라거 '켈리', TV 광고 본편 공개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하이트진로가 지난 4일 출시한 신상 라거 '켈리'(Kelly)에 대한 반응이 심상치 않다.


출시하자마자 제품을 발 빠르게 만나본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켈리의 TV 광고 본편이 13일 공개되며 그 인기가 더욱 뜨겁게 달아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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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3월 말 공개된 프리런칭 TV 광고에서 제품 출시를 알리며 모델 손석구의 등장으로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인 만큼, 이번 런칭 광고에서는 '덴마크 프리미엄 맥아 100% - 더블 숙성 라거'라는 켈리만의 차별적 특장점을 온전히 담아냈다.


켈리 모델인 배우 손석구는 '라거의 반전'이라는 슬로건 아래 특유의 사실적이고 진정성 있는 연기와 내레이션, 특히 강렬한 음용 장면으로 켈리의 맛과 비주얼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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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제의 반전 라거 켈리, 어떤지 직접 마셔봤다


화제의 맥주를 직접 시음했다. 켈리의 첫인상은 진한 색상과 '거품'이 인상적인 맥주였다. 맥주잔에 입을 대는 순간 입가에 닿는 거품이 부드러운 느낌을 줬다.


목으로 넘길 땐 강렬한 탄산감이 상쾌하게 느껴졌다. 부드러운 첫 모금에 이어 곧바로 시원한 목넘김으로 이어지는 탄산의 매력이 '반전 라거'란 닉네임에 걸맞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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덴마크 프리미엄 맥아 100% 올 몰트 라거답게 진한 풍미가 돋보였다. 맥아의 풍미와 탄산감이 몰아치는 가운데 부드러움을 잃지 않아 소위 말하는 '마시는 맛'이 있었다.


그야말로 부드럽지만 강렬하게, 별다른 안주 없이도 맥주 하나만으로 꽉 차게 즐길 수 있는 라거. 잘 만들어진 맥주의 묵직한 존재감이 더없이 반가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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켈리의 또 다른 매력으로는 디자인의 독창성을 꼽을 수 있었다.


술을 마시는 분위기를 잡아주는 것엔 술병의 비주얼도 한몫하는데, 켈리는 진한 황금빛 앰버 컬러와 로즈골드 라벨부터 고급스러운 느낌을 줬다.


장인이 깎아 만든 것처럼 유려한 병 어깨 라인의 곡선과 병 하단의 좁아지는 직선의 조화 역시 색다른 분위기를 풍겨 술맛을 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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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립 100주년을 앞둔 하이트진로의 야심작, 반전 라거 '켈리'는 '좀 마실 줄 아는 사람'들 사이에서 벌써부터 핫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맥주만으로도 충분한 술자리를 원하는 '술잘알' 지인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싶다면, 반전 라거 '켈리'를 술상에 올려놔 분위기를 반전시켜 보는 것도 좋겠다.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