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가 '블루 수분 선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것은 물론 남성의 피부 특성, 사용 행태에 따른 뷰티 루틴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비레디는 남성들이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할 때 번들거림이나 두꺼운 발림성을 꺼린다는 점을 고려해, 오일 성분을 덜어내고 67% 이상을 수분 베이스의 성분으로 구성했다.
또한 여러 단계의 클렌징을 번거로워 하는 남성들을 위해 한 번의 세안만으로도 말끔하게 세정할 수 있는 '이지 워시' 타입을 적용했다.
비레디 블루 수분 선크림은 비레디 공식 온라인몰, 아모레몰, 올리브영,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무신사 등에서 4월 3일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잇따라 출시하는 블루 비건 라인의 블루 세범 파우더, 비건 페이셜 솝은 오는 1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