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트렌디한 스타일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MZ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가 역대급 훈남 비주얼을 뽐냈다.
지난 3일 CJ올리브영의 대표 남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디얼 포 맨(IDEAL FOR MEN)은 새 모델로 주우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아이디얼 포 맨 측은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된 주우재의 소식을 전하며 신제품 '베러톤 커버 쿠션'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신제품 화보에서 주우재는 특유의 감각적인 스타일과 클로즈업에도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로 무한 남친짤을 생성했다.
실제 화보 촬영 당시 주우재가 매끈하고 깔끔한 피부 연출을 위해 바른 제품은 아이디얼 포 맨의 신제품 '베러톤 커버 쿠션'이다.
'베러톤 커버 쿠션'은 대한민국 남성 피부 톤을 연구해 설계한 아이디얼 포 맨 만의 4가지 컬러로 출시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칙칙하고 균일하지 못한 남자들의 피부를 한 톤으로 자연스럽게 커버해줘 가장 돋보이는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자연스러운 컬러 이외에도 묻어남이 적은 뛰어난 밀착력과 시원하고 청량한 사용감, 피부 자극에도 자극 없이 순한 커버로 평소 쿠션 사용이 어려웠던 남성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주우재와 함께 한 아이디얼 포 맨 캠페인 화보와 신제품 '베러톤 커버 쿠션'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 오는 4월 9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론칭 기념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아이디얼 포 맨'은 이상적인 남자들을 위한 스마트한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남성 뷰티 브랜드다.
대표 제품 '퍼펙트 올인원 밀크'는 올리브영 어워즈 '맨즈케어'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뛰어난 제품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이디얼 포 맨 브랜드 관계자는 "각종 방송과 유튜브 활동 등을 통해 선보인 친근하면서도 따라 하고 싶은 센스 있는 스타일과 솔직 담백하고 당당한 주우재만의 매력이 아이디얼 포 맨이 지향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모델 발탁과 동시에 진행되는 신제품 '베러톤 커버 쿠션' 출시 기념 캠페인을 통해 주우재와 함께 새로워진 아이디얼 포 맨을 선보이고 남성들의 더 나은 피부 톤을 위한 스마트한 뷰티 팁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