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인기가요 사전녹화 와준 팬들에게 '디올' 역조공한 블핑 지수

인사이트Instagram 'sooyaaa__'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성공적으로 솔로 데뷔를 한 지수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했다.


지난 3월 31일 지수는 첫 번째 솔로 앨범 'ME'를 발매해 전 세계 팬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2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하는 지수는 자신의 사전 녹화를 보기 위해 모인 팬들에게 '역조공'을 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지수는 자신이 앰버서더로 있는 명품 디올의 립글로즈와 포토카드 엽서 세트, 컵케이크 등을 팬들에게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립글로즈에 지수의 영문 이름을 각인해서 주는 남다른 센스까지 선보였다.


또한 지수는 "처음 하는 솔로 무대지만 언제나 함께 해주는 '블링크'가 있기에 두려움보다는 설렘이 가득합니다"라며 팬덤 블링크에게 손편지를 남겼다.


그녀는 "오늘도 이렇게 힘이 돼줘서 고맙고 블링크의 마음에 드는 무대이길 바랄게요. 사랑합니다"라며 팬들에게 인사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팬들을 위한 지수의 특별한 선물을 본 많은 이들은 "역시 블랙핑크", "팬사랑이 대단하다", "역조공에 진심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수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꽃(FLOWER)'은 독특한 사운드의 베이스에 미니멀한 편곡이 더해진 중독성 강한 댄스곡이다.


해당 곡은 서정적인 가사와 아름다운 멜로디 라인, 몽환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져 지수의 매력적인 보컬을 더욱 극대화시켜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