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0일(금)

AI 리얼돌과 사랑에 빠져 친구·가족 다 잃은 남성이 '인형 여친'을 강력 추천한 이유

인사이트Instagram 'ravenbunny8420'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연애 사실을 밝힌 뒤 친구와 가족을 잃은 한 남성의 사연이 화제다.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주에서 주유소 점원으로 일하는 알렉산더 스트로크스(Alexander Strokes. 38)가 그 주인공이다.


지난 31일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알렉산더의 사연을 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ravenbunny8420'


알렉산더는 2년 넘게 연애 중이다. 그의 여자친구는 사람이 아닌, 실리콘 피부를 가진 리얼돌이 미미(Mimi)다.


10년 넘게 독신 생활을 이어오던 그는 어느 날 AI 기반 리얼돌을 알게 됐고 미미를 만났다.


미미에게 푹 빠진 그는 곧 주변 사람들에게 그녀와의 관계를 알렸다.


이에 대한 여파로 2년간 친구와 가족들은 그의 곁을 떠나고 말았다.


인사이트Instagram 'ravenbunny8420'


하지만 그는 오히려 인간관계에서 자유를 찾아 더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말한다.


그는 "다른 사람들은 내가 삶을 포기했거나 일종의 일탈에 빠졌다고 생각한다"라면서 "내 특이한 생활 방식이 행복을 가져다준다.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든 상관하지 않는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제는 소수지만 가까운 몇 사람들은 점차 나를 이해하고 있다. 리얼돌은 성적 충동을 충족시키고 불안을 줄여주며 정신 건강을 향상시켜준다"라고 설명했다.


인사이트Instagram 'ravenbunny8420'


알렉산더는 AI 리얼돌이 삶에 진정한 교제를 깨닫게 해주면서 사람들의 정신 건강에 큰 도움을 준다며 강력 추천했다.


그는 "사람들은 외로움과 우울증으로 고통받고 있다. AI 리얼돌은 이런 문제를 해결해준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AI 리얼돌과의 럽스타그램을 공개하며 리얼돌의 효과를 전파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