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2일(월)

달콤 짭조름한 라이스버거 즐기고 귀멸의 칼날 스티커 득템 할 수 있는 롯데리아 '악마 세트'

인사이트ロッテリア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일본 롯데리아가 귀멸의 칼날 덕후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신메뉴를 출시했다.


31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소라뉴스24(Soranews24)는 롯데리아에서 새롭게 출시한 귀멸의 칼날 라이스버거 오니-온 세트를 소개했다.


이 특별한 세트는 '오니'가 일본어로 '악마'를 의미해 '오니-온 세트'라는 이름이 붙었다.


귀멸의 칼날 라이스버거는 '데리야키 라이스버거', '새우 라이스버거', '마스터피스 치즈 라이스버거' 등 세 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각 세트에는 빵 대신 쌀 케이크가 들어간다.


인사이트ロッテリア


'데리야키 라이스버거'의 경우 롯데리아의 대표적인 데리야키 소스와 마요네즈, 양상추, 얇게 썬 양파, 머스타드, 구운 김 한 장과 함께 버거 패티가 들어간다.


'새우 라이스버거'는 부드러운 하얀 살 새우를 곱게 간 뒤 빵가루에 살짝 튀겨 최적의 바삭함을 선사한다.


인사이트데리야키 라이스 버거 / ロッテリア


롯데리아만의 특별한 타르타르소스와 아삭아삭한 양배추 토핑으로 포인트를 줬으며 오리지널 데리야키 소스와 머스터드소스로 마무리했다.


겉면에는 구운 김을 더해 주먹밥처럼 보이게 했다.


'마스터 피스 치즈 라이스버거'는 소금, 후추, 오레가노로 살짝 간을 한 쇠고기 패티 위에 고다와 체다 치즈를 얹었다. 위에 마요네즈를 뿌리고 오리지널 데리야키 소스와 겨자를 더한 뒤 구운 김 두 장으로 완성했다.


인사이트새우 라이스 버거 / ロッテリア


세 가지 세트 모두 '오니-온 링(어니언 링)'과 미디엄 음료가 제공된다.


데리야키 라이스버거는 950엔(한화 약 9,300원), 새우 라이스버거와 마스터피스 치즈 라이스버거는 990엔(한화 약 9,700원)에 맛볼 수 있다.


'귀멸의 칼날'의 탄지로와 네즈코가 담긴 포장지로 덕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 충분해 보인다.


인사이트마스터피스 치즈 라이스 버거 / ロッテリア


이뿐만이 아니다. 귀멸의 칼날 라이스버거 세트를 주문하며 무료 스티커도 득템할 수 있다.


스티커는 2장 중 1장을 선택해야 한다.


인사이트함께 제공되는 귀멸의 칼날 스티커 / ロッテリア


하나는 탄지로, 네즈코, 젠이츠, 이노스케가 등장하는 '키즈나' 버전이고 또 다른 하나는 토미오카 기유, 코쵸우 시노부, 토키토 무이치로, 칸로지 미츠리가 등장하는 '하시라' 버전이다.


오는 4월 7일 출시되는 '귀멸의 칼날 라이스버거 세트'는 한정판이기 때문에 서둘러야 한다.


일본 롯데리아에서만 맛볼 수 있어 국내 귀멸의 칼날 팬들 사이에서는 아쉬운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