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BBQ, 'LCK 우승 기원 세트' 주문 고객에게 'LCK 스프링 결승전' 티켓 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제너시스BBQ 그룹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제너시스BBQ 그룹이 전세계적 인기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국내 대회 'LCK' 2023 스프링 시즌 결승을 맞아 경기 티켓과 응원팀 선수 친필 사인 티셔츠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2023 LCK 스프링의 최종 결승 진출전과 결승전의 대진은 오는 주말 플레이오프 3라운드를 통해 결정된다. 지난 2022 LCK 스프링 우승팀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프로게이머 페이커가 소속된 'T1'과 2022 LCK 서머 우승팀 '젠지'는 3라운드 승자전에 올라 결승에 직행할 팀을 가리게 된다.


이에 BBQ는 LCK 공식 후원사로써 2023 LCK 스프링에 참여하는 선수단을 응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프로모션은 오는 내달 9일까지 BBQ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LCK 우승 기원 세트'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우승 기원 세트는 출전 팀명을 딴 T1, 젠지, KT, HLE 4가지로 구성됐다. 세트에는 BBQ 시그니처 메뉴 '황금올리브 치킨'과 치즈볼, 레몬보이 등이 포함됐으며, 응원하는 출전 팀을 선택해 주문할 수 있다.


오는 6일까지 우승 기원 세트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2매씩 LCK 최종 결승 진출전 초대권과 LCK 스프링 결승전 초대권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주문한 고객에게는 총 9명에게 주문한 세트 팀의 선수단 친필 사인 티셔츠를 증정한다.


해당 세트 주문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기간 내 많이 주문하거나 주문 창 내 '응원 메시지 남기기'에 응원 문구를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초대권과 티셔츠 당첨자는 각 7일과 11일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BBQ 관계자는 "전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리그에 출전하는 선수들을 고객과 함께 응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LCK 스프링을 기다려온 많은 e스포츠 팬들이 BBQ치킨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BBQ는 지난해 MZ세대와 소통을 넓히기 위해 리그오브레전드 대한민국 공식 리그 LCK를 후원하고 경기가 진행되는 종로 롤파크에 게임 세계관을 반영한 복합공간 컨셉 매장 '종로 LCK점'을 오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