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서울 상암동에서 시선 강탈 착장으로 포착된 어제(29일)자 '지구오락실' 멤버들

인사이트Instagram 'arms_torong.ok'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tvN '뿅뿅 지구오락실' 멤버들이 길거리에서 포착됐다.


지난 29일 tvN '뿅뿅 지구오락실' 대표 캐릭터인 토롱이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사진 여러 장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 속에는 '뿅뿅 지구오락실' 멤버인 아이브 안유진, 오마이걸 미미, 개그우먼 이은지, 래퍼 이영지가 길거리에 모여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저마다 눈에 띄는 의상을 입고 상암동 길거리 한복판에 서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이은지는 화려한 핑크색 의상을 입고 있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토롱이는 멤버들의 캐리어를 모조리 빼앗은 채 도망가려는 듯한 사진을 게재했다.


인사이트tvN '뿅뿅 지구오락실'


토롱이는 해당 사진을 게재한 뒤 "얘들아 난 오늘만을 기다렸어. 너네 나 못 잡으면 캐리어 없이 가야 돼. 근데 너넨 출입증도 없잖아? 잘해봐"라고 덧붙였다.


tvN 측은 지난 1월 "뿅뿅 지구오락실'이 시즌2를 기획하고 있다"라며 "아직 구체적인 촬영일, 장소, 편성 등은 정해지지 않았다"라는 공식 입장을 밝힌 바 있다.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 촬영 사진이 공개되자, 많은 이들은 "벌써부터 기대된다", "멤버들 정말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