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4월 이달의 맛 '복숭아로 피치 올려'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복숭아로 피치 올려'는 산리오의 유명 캐릭터 ‘마이멜로디’와 ‘쿠로미’의 귀여운 외모를 형상화한 아이스크림으로, 복숭아 및 요거트 아이스크림 조합이 선사하는 상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마이멜로디의 인형뽑기'를 선보인다. '마이멜로디'와 '쿠로미' 초콜릿이 토핑된 케이크를 인형뽑기 기계 콘셉트의 투명 돔으로 덮어 귀여움을 극대화했다.
이외에도, 이달의 디저트로는 달콤한 과일 맛과 부드러운 샤베트 식감이 특징인 3D 캐릭터 스틱바 '마이멜로디 스틱바 복숭아', '쿠로미 스틱바 포도'를 출시한다. 이달의 음료로는 상큼한 '요거트 블라스트 3종(플레인, 유자, 납작복숭아)'을 준비했으며, 여름 시즌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는 '복숭아로 피치 올려'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일부터 3일까지 4월 이달의 맛을 가장 먼저, 큰 혜택으로 즐길 수 있는 '배라데이'를 진행한다. 우선,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4월 이달의 맛 '싱글 레귤러 1+1'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다양한 제휴사 할인도 3일까지 적용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 '마이멜로디'와 '쿠로미'와 함께 4월 이달의 맛 '복숭아로 피치 올려'를 출시했다"며 "배스킨라빈스가 준비한 달콤상큼한 복숭아 플레이버와 '산리오캐릭터즈'와 함께 행복한 4월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