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반올림피자, 재치 넘치는 '4랑해요 반올림피자' 캠페인 론칭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반올림피자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반올림피자가 시그니처 메뉴인 '내맘대로PICK' 피자를 활용한 '4랑해요 반올림피자' 신규 광고를 공개하고, 오프라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29일 공개될 신규 광고는 일상 속 다양한 공간에서 숫자 4를 마주할 때마다 내 마음대로 네 가지 조합이 가능한 반올림피자의 시그니처 메뉴인 '내맘대로PICK'을 연계해 떠올린다는 콘셉트를 담고 있다. 


회사 탕비실에서 전자레인지 타이머에 나타난 '4·44' 표시를 볼 때, 엘리베이터 안에서 4층 버튼을 누를 때 등 숫자 4만 보면 자동으로 반올림피자의 '내맘대로PICK' 피자를 떠올리는 사람들의 모습을 통해 캠페인 메시지를 재치 있게 전달한다.


'내맘대로PICK' 피자는 반올림피자의 베스트 메뉴인 반올림 고구마, 치즈 후라이 피자를 포함한 총 25개 메뉴 중 4가지를 마음대로 골라 한 판에 담을 수 있는 제품이다.


반올림피자는 광고 영상 공개와 함께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캠페인 기간 내 지하철 2호선 랩핑, 지하철 2호선 내부 광고, 지하철 스크린도어 광고, 유튜브 광고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전국 주요 스팟에서는 광고 포스터와 함께 특별 제작한 스티커도 배포한다.


특히 인스타그램에서는 '4랑해요 반올림' 캠페인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는 반올림피자 오프라인 광고나 TVC 인증샷 또는 숫자 '4'를 활용해 캠페인 참여 인증샷을 찍으면 된다. 이어 인스타그램 지피 스티커를 활용하여 꾸민 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인증샷 이벤트와 더불어 이벤트 소문내기, 이모지 퀴즈 등 반올림피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는 반올림피자 공식 인스타그램에 콘텐츠와 함께 이벤트 관련 내용이 게시되면 댓글에 이벤트 정답을 작성하고 친구를 소환하면 된다.


한편 캠페인 론칭과 함께 반올림피자는 브랜드명 변경 소식을 알렸다. 기존 반올림피자샵에서 '반올림피자'로 새롭게 출발한다. 법인명 또한 주식회사 반올림식품에서 주식회사 반올림피자로 변경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