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0일(수)

'나는 솔로' 13기 광수, 순자와 러브라인 통편집 논란에 입 열었다

인사이트ENA, SBS Plus '나는 솔로'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나는 솔로' 13기 광수가 순자와의 러브라인이 편집돼 논란이 됐던 것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최근 한 누리꾼은 광수에게 "방송 보고 싶은데 안 나와서 너무 아쉽다"고 물어서 받은 답변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글에 따르면 광수는 "나도 분량이 적어서 아쉽다. 하지만 제작진이 시청률을 위해 옳은 판단을 했다고 생각한다. '나는 솔로'는 짝짓기 예능이고 쟁탈전이 벌어져야 재밌기 때문에 그쪽을 중점적으로 보여주는 듯하다"라고 답했다.


앞서 방송된 13기에서는 순자와 광수가 거의 등장하지 않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인사이트ENA, SBS Plus '나는 솔로'


특히 지난 22일 방송에서 순자의 클로즈업은 단 한 컷에 불과했고, 광수의 경우 데이트 상대를 선택하는 장면에서 적은 분량으로 클로즈업 됐다.


13기가 방영된 지 이미 6회차가 됐지만 광수와 순자의 시그널은 통했다는 것만 보여준 뒤 자취를 감춘 상태였다.


인사이트ENA, SBS Plus '나는 솔로'


이에 두 사람을 응원했던 시청자들은 이들의 편집에 궁금증을 표했고 "방송에 나오면 안 될 이유가 있는 거냐"는 등의 반응도 이어졌다.


한편,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으로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