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1일(토)

바람피운 전남친 때문에 고통받던 누나 위해 '롤' 게임까지 던진 친동생의 복수 방법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웹드라마 '연애필수교양'


[인사이트] 최재원 기자 = 남친과 사귀던 여대생은 그가 바람을 피웠단 사실을 SNS를 통해 알게 됐다. 이로 인해 남친과 헤어진 여성은 한동안 힘든 시간을 보내야 했다.


그러던 어느 날, 여성에게 전남친으로부터 전화가 걸려왔다. 그녀는 게임 중이던 자신의 남동생에게 달려가 전남친에게 전화가 온 사실을 알렸다.


그러자 동생은 하던 게임을 멈추고 대응해 누나를 구했다. 동생은 무려 '리그 오브 레전드(LOL)' 중이었지만 누나의 요청에 기꺼이 응했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JTBC '나의 해방일지'


남동생은 누나 A씨로부터 전남친에게 전화가 왔다는 사실을 듣고는 일단 전화를 받으라고 했다. 이에 A씨는 전화를 받고 스피커 모드로 전환해 동생이 전남친의 말을 들을 수 있게끔 했다.


그러자 동생은 전남친이 말을 꺼내기도 전에 "자기야, 그 못생긴 인간 전화를 왜 받아?"라 연기하며 선제공격을 날렸다.


아마도 남친은 A씨를 버리고 새로 사귄 여친과 잘되지 않아 다시 그녀의 마음을 되돌리기 위해 전화를 한 것으로 보인다.


남동생의 대처에 A씨는 매우 흡족해하며 전화를 끊었다. 그녀는 동생의 대처에 "유치하지만 이런 네가 참 마음에 든다"며 동생을 치켜세웠다.


인사이트에브리타임


해당 사연은 지난 1월 대학생 온라인 커뮤니티 에브리타임에 올라와 한차례 화제가 됐으며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재조명 받았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평소에 누나가 용돈을 좀 줬나 봐?", "롤을 버리고 누나를 구할 정도면 찐사랑이다", "남매 우애가 보기 좋네", "동생이 착하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한편 영원할 것만 같은 연인들의 사랑은 여러 이유로 종지부를 찍는다. 세상에 존재하는 연인들의 수만큼 이별 이유도 가지각색인데 연인들은 대개 어떤 이유로 헤어지는 걸까.


지난 2021년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미혼 남성 112명, 미혼 여성 109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를 보면 '마음이 식어서(52%)' 이별을 하는 경우가 절반을 차지했다.


이어 '환승 및 바람(26.2%)', '연애를 해도 외로워서(10.9%)', '각종 제약이 싫어져서 (6.8%)', '주변 환경(4.1%)' 순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