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17년 만에 69억 빚 청산한 이상민, 인생 첫 '소개팅녀'에게 역대급 말실수했다

인사이트YouTube 'SBS NOW / SBS 공식 채널'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방송인 겸 가수 이상민의 소개팅 현장이 전격 공개된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이 의문의 여성과 소개팅을 하는 장면이 그려진다.


본방송에 앞서 '미운 우리 새끼'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다.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해당 영상 속에서 이상민은 소개팅이 시작하기 전에 고급 레스토랑에 김준호와 함께 단둘이 앉아있었다.


이상민을 위해 김준호가 특별한 소개팅 자리를 주선해 주기로 한 것이다.


이날 김준호는 "형한테 맨날 거렁뱅이, 거지라고 장난으로 놀리긴 했지만 미안해서 소개팅을 주선했다"라며 소개팅 자리를 만든 이유를 밝혔다.


김준호는 개그우먼 김민경의 지인 중에 괜찮은 사람이 있다는 말을 듣고 소개해 준 것이라며, 대화라도 해보면 좋을 것 같다고 권유했다.


인사이트YouTube 'SBS NOW / SBS 공식 채널'


이전까지 한 번도 소개팅을 받아본 적이 없었다고 고백한 이상민은 계속해서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소개팅을 앞둔 이상민에게 김준호는 과거 룰라로 활동했던 이야기 등 과거 언급을 하지 말라고 신신당부했다.


잠시 후, 기다리던 이상민의 소개팅 상대가 등장하자 해당 장면을 VCR로 지켜보고 있던 '미운 우리 새끼' 패널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냈다.


이상민은 소개팅 상대를 만나자마자 눈도 제대로 못 마주치며 어딘가 고장 난 모습을 보여줘 보는 이들까지 긴장하게 만들었다.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수줍게 소개팅을 이어가던 이상민은 대화 중 상대방에게 절대 해선 안 될 최악의 말실수를 했고, 스튜디오에서는 "제발 그만해라 제발"이라는 반응이 터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파란만장한 이상민의 첫 번째 소개팅은 26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상민은 지난 1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올해) 가을에서 겨울 사이, 이상민의 뉴 라이프가 시작된다. 빚을 다 청산하게 된다"라며 총 69억 원의 빚을 전부 갚게 될 예정이라고 고백했다.


YouTube 'SBS NOW / SBS 공식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