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모범택시2' 이제훈과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 세계관 최강자들이 드디어 만났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SBS '모범택시2' 9화에는 배우 남궁민이 특별출연한다.
앞서 예고편에 깜짝 등장했던 남궁민은 자신의 전작 캐릭터이자 SBS 드라마의 대표 사이다 히어로로 손꼽히는 '천변' 천지훈 비주얼로 이제훈(김도기 역)과 조우하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낸 바 있다.
각각의 히어로 세계관 속 최강자 두 사람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세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런 가운데 현장 스틸이 추가로 공개돼 관심이 증폭됐다. 스틸 속에는 김도기와 천지훈이 만나는 순간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했다.
천지훈은 트레이드마크인 쓰리피스 정장과 선글라스, 고데기로 정성껏 세팅한 웨이브 헤어를 뽐내며 무지개 운수 휴게실에 당당하게 입성했다.
더욱이 천지훈은 한 손에 커피를 들고 김도기를 바라보고 있는데 특유의 킹 받는 표정이 반가운 웃음을 불러일으켰다.
반면 김도기는 낯선(?) 비주얼을 지닌 외부인의 등장을 의아해하면서도 엉겁결에 천지훈의 명함까지 받아 든 모습이다.
이처럼 한 프레임에 잡힌 두 사람의 극명한 캐릭터 차이가 신선한 시너지를 만들어내며, 이들이 활약할 9화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또한 천지훈이 무지개 운수를 찾아온 이유가 무엇일지, 김도기와 천지훈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자극했다.
남궁민의 특별출연은 이제훈과의 인연으로 성사됐다.
이제훈이 남궁민 주연작 '천원짜리 변호사'에 특별출연을 위해 한달음에 달려가자 남궁민 역시 보답의 의미로 '모범택시2'에 출연해 힘을 보태기로 약속, 두 사람의 '카메오 맞교환'이 성사됐다.
실제 '모범택시2' 촬영장에서 만난 두 사람은 촬영내내 훈훈한 분위기로 현장을 가득 채웠다는 후문이다.
'모범택시2' 측은 "익숙지 않은 환경과 낯선 스태프들 속에서도 '천변'을 완벽하게 소환하며 연기 클래스를 뽐내 주신 남궁민 배우께 감사드린다. 시청자 분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천변' 특유의 현란한 말빨과 익살스러움, 나아가 김도기와 천지훈의 신선한 케미를 즐기실 수 있는 특별한 장면이 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