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가수 김재중이 결혼을 못하고 있는 웃픈 이유가 공개됐다.
지난 22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는 김재중의 솔로 라이프가 그려졌다. 이날 김재중은 식당을 운영하는 친한 형을 찾아가 결혼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실제 두 사람은 만날 때 마다 결혼에 대한 고민을 나누곤 한다. 이날 역시 결혼에 대한 얘기가 나왔다.
정말 결혼 생각이 있는거냐는 형의 질문에 김재중은 "일단 우리의 가장 근본적인 문제는 시간이 안 된다"라며 "연애는 커녕 친구도 잘 못 만난다"라고 연애를 쉬고 있는 이유를 밝혔다.
그러자 형은 "너는 결혼정보회사 가면 첫 줄부터 탈락이다. 누나가 8명 아니냐"라며 결혼도 어려운 이유를 언급했다.
김재중은 이 말에 묘한 공감을 하면서도 "근데 우리 누나들은 공표했다. 터치도 안 한다고"라고 반박했다.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비주얼을 갖고 있는 김재중은 재력가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런 그가 결혼을 못할 수밖에 없는 웃픈 이유가 공개되자 누리꾼은 "누나 8명은..", "이건 못 참지", "그래도 김재중이면 괜찮아"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김재중은 2003년 5인조 그룹 동방신기로 데뷔했다. 이후 김준수, 박유천과 JYJ를 결성,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