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광고]

번거롭게 '연마제 제거'할 필요 없어 편리한데 디자인까지 예쁘다고 난리난 '써모스 텀블러'

인사이트써모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환경을 생각하는 시민 의식이 높아지면서 일상생활에서 텀블러 사용을 생활화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대부분 사람들이 사용하는 텀블러는 스테인리스가 많은데, 사실 스테인리스 주방용품 및 텀블러 등은 유해 물질 제거를 위해 사용 전 '연마제 제거'가 꼭 필요하다.


연마제는 스테인리스 같은 금속 표면에 홈이 나는 것을 방지해 부식을 늦추는 역할을 하는 재료로 암을 유발한다고 알려져 많은 이들이 염려하는 부분이다.


실제로 새로 산 텀블러를 티슈로 닦아보면 연마제가 꽤 묻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


따라서 번거롭고 귀찮은 일이지만 건강을 위해 연마제 제거 작업은 꼭 해야 한다는 의견이 다수다.


그렇다면 스테인리스 텀블러 사용 전에는 정말 꼭 연마제 제거 작업이 필요할까?


정답은 No다. 써모스의 모든 스테인리스 제품은 연마제를 사용하지 않아 제거 작업이 따로 필요 없다.


대부분의 스테인리스 제품이 유해 물질 제거를 위해 연마제 제거가 필요한 것과 달리 써모스는 전해질 연마 또는 블라스팅 연마 방식을 사용해 연마제 같은 화학 잔류물이 남지 않는다.


인사이트써모스


번거롭고 귀찮은 연마제 제거 작업이 따로 필요 없다는 뜻이다. 써모스 텀블러는 처음 사용 시 모든 소모품을 분리 후 주방 세제로 세척 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안전하다.


특히 써모스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는 써모스 시그니처인 원터치 텀블러에 매력적이고 다채로운 파스텔톤의 컬러감을 더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만족을 얻고 있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크림베이지, 피치핑크, 에어리블루, 코지민트, 허니옐로우, 스모크블루 등 총 9가지 컬러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과 개성대로 골라 사용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 중 500ml 제품은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용량과 210g의 가벼운 무게로 언제 어디서든 휴대하기 쉽다.


인사이트써모스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는 써모스만의 독보적인 진공단열 기술력으로 제작되어 강력한 보온 및 보냉 효력으로 맛있는 온도의 음료를 장시간 즐길 수 있다.


'원터치 방식'으로 한 손으로도 손쉽게 뚜껑을 여닫을 수 있으며, 버튼이 눌려 가방에서 새지 않도록 이중 안전 잠금장치가 있어 안심하고 휴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세균 번식이 쉬운 음용구, 패킹을 분리하여 세척할 수 있어 청결하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인사이트써모스


무엇보다 써모스는 마개, 음용구, 패킹 등 소모품을 별도로 판매해 구성품을 잃어버리거나 사용 주기가 끝났을 때 소모품만 교체해 텀블러 사용 주기를 늘림으로써 진정한 에코라이프를 지원한다.


환경 보호와 동시에 화학물질 걱정 없이 건강을 챙기고 싶다면 연마제 제거가 필요 없는 써모스 텀블러를 눈여겨보는 것은 어떨까.


편리함과 디자인까지 완벽한 써모스의 시그니처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로 기분에 따라 색깔을 고를 수 있는 재미도 누릴 수 있겠다.


써모스 텀블러는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공식몰에서 구매 시 구매 금액의 3%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