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이제 투썸플레이스에서 '애플페이' 사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투썸플레이스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투썸플레이스가 지난 21일부터 '애플페이'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애플페이 도입으로 매장에서 이용 가능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확장하고 고객의 편의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는 애플페이의 간편결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국 약 1,600개 매장 중 1,300여개 매장에 NFC 멀티패드 단말기 설치를 완료했으며, 애플페이 사용 시 할인, 포인트 적립, 할부 등 실물카드로 누릴 수 있는 혜택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다만, 투썸오더, 홀케이크 예약 등 투썸하트 앱을 통한 온라인 결제는 불가능하다. 애플페이 사용 가능 여부는 매장 별로 상이하므로 매장에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국내 아이폰 사용률이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만큼 애플페이 도입을 통해 매장 내 고객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투썸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편리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에 출시되는 애플페이는 애플과 현대카드가 협업을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로, 애플페이 사용 및 환불 관련 문의는 현대카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