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강렬하고 더 리얼한 <내부자들: 디 오리지널> 예고편 CGV 최초 공개내부자들을 또 봐야 할 이유가 생겼다.드디어 3시간 오리지널 버전 개봉 확정!그들의 숨겨진 이야기가 공개된다 ㄷㄷ#내부자들_디오리지널 12월 31일 대개봉영화는ⓒCGV
Posted by CGV on 2015년 12월 14일 월요일
청불 영화의 신기록을 세우고 있는 영화 '내부자들'이 업그레이드된 감독판 개봉을 확정했다.
15일 CGV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내부자들'의 감독판 '내부자들: 디 오리지널'을 오는 31일 전국에 개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개봉되는 감독판은 기존 '내부자들'에서 50분을 추가해 총 3시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보통 한국 영화들이 감독판 개봉 시 약간의 분량 추가 정도만 하는 것에 비하면 이번 내부자들의 감독판 분량은 한국 영화 역사상 최초다.
'내부자들' 측은 "오프닝과 엔딩에 새 신들이 추가됐으며 캐릭터들의 숨겨진 이야기도 나온다"고 말해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또 "삭제되지 않은 주연들의 강렬하고 숨막히는 연기를 기대해 달라"고 전하며 감독판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깊이감과 풍성함이 더해질 것을 예고했다.
한편 '내부자들'은 한국 사회를 움직이는 내부자들의 의리와 배신을 담은 범죄물로 15일 누적 관객수 600만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내부자들을 또 봐야 할 이유가 생겼다.드디어 3시간 오리지널 버전 개봉 확정!그들의 숨겨진 이야기가 공개된다 ㄷㄷ#내부자들_디오리지널 12월 31일 대개봉영화는ⓒCGV
Posted by CGV on 2015년 12월 14일 월요일
김수경 기자 sookyeong@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