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글래드 호텔, 제페토에서 봄 나들이 떠날 수 있는 'GLAD SPRING' 월드 오픈

인사이트사진 제공 = 글래드 호텔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글래드 호텔이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봄 향기 가득한 나들이를 떠날 수 있는 'GLAD SPRING 월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글래드 호텔은 지난해 '메종 글래드 제주' 월드를 비롯해 총 5개의 월드를 선보여 호텔 업계 최다 월드를 오픈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여섯 번째 월드는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인근에 봄을 느낄 수 있는 공간과 콘텐츠를 함께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월드 내에는 윤중로 벚꽃길, 봄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한강과 제주 한라산, 봄꽃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제주 유채꽃 명소, 청정 제주 바다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GLAD SPRING 월드 오픈을 기념해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2023년 지난 3월 16일부터 오는 4월 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4월 6일에 공식 인스타그램, 제페토를 통해 발표한다. 


단, 인스타그램은 글래드 호텔 계정, 제페토는 글래드맨 태그 시 적용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글래드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제페토 피드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GLAD SPRING 월드를 포함한 6개의 월드는 제페토 유저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글래드는 지난해 호텔업계 최다 메타버스 월드를 선보였다"면서 "2023년에도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해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