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9일(화)

'예능계 블루칩'으로 떠오르던 신예은이 돌연 예능 프로서 사라졌던 웃픈 이유

인사이트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우 신예은이 한순간에 예능 프로그램에서 안 보이게 됐던 웃픈 사연을 전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는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박연진 아역으로 열연한 신예은이 출연해 반전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신예은은 작품 속 모습과 다르게 깨발랄한 모습으로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인사이트MBC '전지적 참견 시점'


장난기도 많고 망가지는 모습도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는 신예은의 모습은 '확신의 예능캐'이기도 했다.


이런 그에게 MC 양세형은 앞서 돌았던 신예은의 예능 출연 금지설을 언급하며 "예능에서 큰 활약을 보이다 갑자기 한순간에 사라졌다"며 궁금해했다.


실제로 신예은은 '배틀트립', '해피투게더'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예능계 블루칩으로 떠올랐으나 한순간에 예능에서 사라진 바 있다.


인사이트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에 신예은은 "금지까지는 아니다"라면서도 "카메라가 꺼져 있으면 엄청 차분한데, 카메라만 있으면 텐션이 잘 절제가 안 된다"고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도 신예은은 매니저와 함께 촬영장으로 이동하면서 요즘 유행하는 춤을 따라 추며 댄스 본능을 숨기지 못했다.


신예은의 매니저는 "예은이가 '해피투게더'에서 춤을 춘 적이 있다. 그 이후로 회사에서 댄스 금지령을 내렸다"고 밝혀 웃음을 더했다.


인사이트tvN '더 짠내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