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3일(목)

운동하다말고 뽀뽀하는 '오마비' 소지섭 신민아 커플 (영상)

비밀 연애를 시작한 #소신커플운동하다가도 연애, 밥 먹다가도 연애이럴 거면 비밀 연애라고 하지 마요...#신민아 보조개를 보는 #소지섭 눈에서 꿀이 뚝 뚝!Review☞http://me2.do/5daQE06Q#오마이비너스 #OMV #Oh_my_venus

Posted by KBS 한국방송 on 2015년 12월 14일 월요일

 

소지섭과 신민아가 운동하다 말고 '쪽쪽' 뽀뽀하는 달콤한 연애에 빠졌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오 마이 비너스'에서는 김영호(소지섭 분)와 강주은(신민아 분)이 사랑에 빠진 모습이 그려졌다.

 

영상에서 두 사람은 서로 얼굴을 맞대고 플랭크 자세를 유지하는 운동을 한다.

 

강주은이 버티지 못하고 무너지자 김영호가 플랭크 자세에 돌입, 주은의 얼굴을 쳐다보다 "왜 이리 눈치가 없어"라며 입술에 뽀뽀를 '쪽쪽'한다.

 

함께 달콤한 시간을 즐길 때마다 불청객이 나타나지만 시치미를 뚝 떼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비밀연애를 즐기는 연인들의 행복한 모습이 묻어난다.

 

이후 김영호는 민실장(최진호 분)에게 "여긴 나랑 연애하는 강주은씨"라고 소개하며 공개 연애에 돌입해 시청자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오 마이 비너스'는 두 남녀가 만나 다이어트에 도전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via KBS 2TV '오 마이 비너스' 

 

정은혜 기자 eunhye@insigh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