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자전거 여행 3년 동안 하며 고생해 50대 비주얼로 변해버린 31살 남성의 충격적인 과거 사진

인사이트Douyin '潮汕阿秋(骑行中国)'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자전거를 타고 다니며 전 세계 무전여행을 하는 영상으로 유명한 인플루언서의 반전 과거 모습이 공개됐다.


오랜 여행으로 지친 듯한 현재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과거 모습은 누리꾼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있다.


지난 15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이 바이럴참은 중국판 틱톡에서 자전거 여행기 영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차오산 아큐의 과거 모습을 소개했다.


중국판 딕톡 계정에 109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가진 차오산 아큐는 지난 2019년 7월부터 자전거를 타고 중국을 여행 중이다.


인사이트Douyin '潮汕阿秋(骑行中国)'


다른 교통 수단은 이용하지 않고 그는 자전거를 타고 중국 전역을 돌아다니고 있다.


올해 32살인 그는 오랜 여행으로 새까맣게 탄 피부와 탈모로 인해 나이보다 훨씬 들어 보이는 외모를 갖고 있다.

이 때문에 나이를 속였다는 의혹을 받기도 했다.


몇몇 누리꾼들은 그의 얼굴에서 자전거 여행이 얼마나 힘든지 알 수 있다고 할 정도다.


인사이트Douyin '潮汕阿秋(骑行中国)'


실제로 그는 겨울에는 영하 20도에서 30도 강추위를 몸으로 뚫고 자전거를 탔다. 최저 비용으로 여행했기 때문에 대부분 야외에서 취침 했고 일주일이상 씻지 못 하는 경우도 많았다.


그런데 최근 여행을 떠나기 전 그의 과거 모습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인사이트Douyin '潮汕阿秋(骑行中国)'


여행을 하기 전 그의 모습은 지금과는 사뭇 달랐다. 꽤 훈훈한 외모에 근육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을 가졌기 때문이었다.


누리꾼들은 "얼마나 여행이 힘들었길래", "여행 하면서 세월을 정통으로 맞은 듯", "진짜 반전 과거다" 등의 반응을 보인다.


한편 차오산 아큐는 얼마 전 홍콩 여행 도중 자전거를 도둑 맞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