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2일(일)

함께 호주 여행 간 유튜버 딕헌터가 '이 행동'하자 BJ 릴카 '도망' 가버렸다 (영상)

인사이트유튜버 딕헌터 / Instagram 'dick.ht'


[인사이트] 최재원 기자 = 기괴한 콘셉트의 먹방을 비롯해 브이로그 등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121만 유튜버 딕헌터가 스튜어디스 출신 '미녀 BJ' 릴카와 호주로 떠났다.


그런 가운데 딕헌터의 갑작스러운 행동에 릴카는 당황한 기색을 보이며 도망쳤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호주에서 수치사 당한 릴카'란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릴카는 딕헌터와 함께 길을 건너기 위해 횡단보도 앞에 서 있었다.


인사이트(왼) 유튜버 딕헌터, (오) BJ 릴카 / 온라인 커뮤니티


이윽고 신호가 바뀌어 릴카와 딕헌터는 횡단보도로 발을 내디뎠다.


그러던 중 갑자기 딕헌터가 "올 더 가이즈 리슨"이라 큰 소리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러고는 릴카를 향해 "코리안 프린세스, 크로스 더 로드"라 외치며 주변인들로 하여금 그녀를 주목하게 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딕헌터의 장난에 릴카는 횡단보도를 뛰어건너며 그로부터 멀어졌다. 그녀는 "아 너무 싫어"라며 진저리 쳤다.


그러자 딕헌터는 뒤에서 "멀어지면 안 돼"라 말하며 그녀 뒤를 쫓았다. 그는 "멀어지면 방송 끊겨"라며 달려왔고 릴카는 그런 딕헌터와 멀어지기 위해 다시 달렸다.


딕헌터가 뒤에서 계속 "멀어지면 방송 끊겨"라 말하자 릴카는 결국 웃음을 터뜨리며 달리던 걸음을 멈췄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딕헌터는 웃음을 참는 릴카 곁으로 다가가며 "왜 도망가냐. 방송 끊길 일 있니?"라며 웃음을 유발했다.


릴카는 얼굴을 가린 채 그런 딕헌터의 모습을 영상으로 보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케미 좋네", "대체 둘이 뭔 사이?", "뭐야 뭐야 둘이 뭐야", "엄청 웃기네", "저런 친구 있으면 진짜 웃기긴 하겠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인사이트BJ 릴카 / Instagram 'xllilka'


한편 프랑스에서 태어난 릴카는 BJ 전 아시아나항공, 에어 프랑스 등에서 기내 통역원으로 일한 경력이 있다.


현재 그녀는 게임, 브이로그, 초대석 등의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구독자 105만 명을 거느린 '대형' 유튜버 중 하나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