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페르노리카코리아, '로얄살루트 하우스 오브 퀸 바이 리차드 퀸' 한정판으로 선봬

인사이트사진 제공 = 페르노리카코리아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페르노리카코리아는 프레스티지 위스키 '로얄살루트'와 영국의 아이코닉한 패션 디자이너 '리차드 퀸'의 협업으로 탄생한 대담하고 매혹적인 하이패션 스타일의 한정판 에디션 '로얄살루트 하우스 오브 퀸 바이 리차드 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로얄살루트 하우스 오브 퀸 바이 리차드 퀸은 이미 한 차례 협업을 통해 완벽한 호흡을 자랑한 로얄살루트와 리차드 퀸이 한층 더 대담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차원의 고품격 한정판 에디션이다. 


영국의 크리스탈 명가 다팅턴에서 손수 제작한 블랙 크리스탈 디켄더에는 플로럴 프린트를 직접 핸드 페인팅으로 새겨 넣고 금박 장식으로 마무리해 비스포크 제품으로서의 가치를 더했다. 


여기에 리차드 퀸의 유니크한 스타일이 고스란히 담긴 플로럴 프린트의 실크 포켓스퀘어를 함께 구성해 뛰어난 소장가치를 자랑한다.


최상급의 희귀 몰트 원액만을 블렌딩해 전 세계적으로 단 200병만 소량 생산해 높은 희소성을 자랑하는 이번 에디션은 블렌딩 역시 특별하다. 


페르노리카코리아의 마케팅 총괄 미구엘 파스칼 전무는 "로얄살루트와 리차드 퀸은 창의성과 혁신이라는 공통분모 속에서 뉴 럭셔리 소비자를 사로잡기 위한 신선하고 다채로운 시도를 해왔으며, 그 결과 하이패션 스타일의 높은 희소성을 지닌 '로얄살루트 하우스 오브 퀸 바이 리차드 퀸'을 선보이기에 이르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