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9일(화)

여초 커뮤에서 난리 난 다나카의 4개월 전 '일본 호스트바' 방문 영상

인사이트YouTube '나몰라패밀리 핫쇼'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부캐 다나카로 전성기를 맞은 개그맨 김경욱이 4개월 전 영상으로 여론의 비판에 직면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지난해 10월 나몰라패밀리 핫쇼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다나카와 동료들의 샴페인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해당 영상에서 다나카는 일본 도쿄 신주쿠 가부키초에 위치한 한 호스트바에서 실제 호스트들과 어울려 샴페인 콜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YouTube '나몰라패밀리 핫쇼'


'샴페인 콜'이란 일정 금액 이상이 샴페인을 시켰을 경우 종업원들이 분위기를 띄우는 행위를 뜻한다.


호스트들과 함께 구호를 외치다 샴페인을 마시는 다나카는 위화감 없이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YouTube '나몰라패밀리 핫쇼'


최근 해당 영상에 대해 일부 커뮤니티에서는 부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누리꾼들은 "유흥업소·성매매 업소 종사자를 컨셉으로 잡고 이를 양지로 끌어올린 것도 문제인데 실제 호스트바에서 콘텐츠를 찍는 것은 선을 넘었다"라고 입을 모았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특히 영상 설명 글을 통해 해당 호스트 바를 홍보한 것도 문제가 있다고 지적했다.


하지만 또 다른 누리꾼들은 "영상이 올라왔을 때는 좋아했으면서 잘 나가니 4개월 전 영상을 다시 언급하며 문제로 만든다", "그렇게 따지면 조폭 흉내를 내는 것은 왜 안 불편한지 모르겠다"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다나카는 오는 4월 1일 대전을 시작으로 6월 18일 울산까지 '꽃보다 TANAKA' 전국 투어를 진행한다.


YouTube '나몰라패밀리 핫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