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1일(목)

벤츠가 불법 주차하자 차량 파손되는데도 '지게차'로 번쩍 들어 옮겨버린 경찰 (+영상)

인사이트Instagram 'supercar.fails'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주차금지인 곳에 당당하게 세워진 불법 주차 차량을 속 시원하게 옮겨버리는 영상이 화제다.


지난 6일(현지 시간) 자동차 전문 매체 오토에볼루션(Auto Evolution)은 최근 중국에서 촬영된 벤츠 견인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하얀색 메르세데스-벤츠 A 클래스 차량이 도로변에 불법 주차한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Instagram 'supercar.fails'


이때 지게차 한 대가 차량에 다가와 차량을 번쩍 들어버렸다.


차가 심하게 흔들리는데도 지게차는 건너편에 세워진 카캐리어에 벤츠를 옮겼다. 순식간에 벌어진 일이었다.


매체는 지게차에 들려 이동하는 동안 벤츠 차량 하부에 손상이 갔을 것으로 예상했다.



차체 옆면 아래쪽 사이드스커트에 손상이 갔을 것으로 보이며 배기 시스템과 연료 및 브레이크 라인 등이 파손됐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송된 각도로 볼 때 운전석 쪽 문도 흠집이 예상된다.


인사이트Instagram 'supercar.fails'


차주는 벌금을 내고 나서야 차량을 되찾을 수 있었다.


매체는 손상된 부분에 있어서 수리비도 꽤 많이 나왔을 것이라면서 불법 주차는 절대 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게차로 견인을 하는 것은 또 처음 보네", "지게차로 견인하면 차량이 손상된다. 견인 차량을 이용해야 한다", "파키스탄 이슬라마바드 국제공항에서도 불법 주차된 모든 차량이 지게차로 옮겨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