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교촌치킨은 다가오는 야구 시즌을 맞아 교촌치킨 앱 멤버십 전체 회원들에게 '야구 홈런팩'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국제 야구 대회 및 다음달 개막하는 국내 프로 야구까지, 그야말로 ‘야구 축제’를 맞은 국내 야구팬들에게 응원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기획됐다.
교촌은 4월 2일까지 교촌치킨 앱 멤버십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블랙시크릿 3천 원 할인 쿠폰, 치즈볼 무료 증정 쿠폰, 볶음밥 무료 증정 쿠폰 등 3종 쿠폰팩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 3종은 블랙시크릿 시리즈(블랙시크릿오리지날, 블랙시크릿콤보[R·S], 블랙시크릿순살[R·S], 레블반반오리지날)를 주문 시에만 사용 가능하며 행사 기간 신규 회원 가입한 고객도 이번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쿠폰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블랙시크릿'은 간장, 레드, 허니 등 교촌 3대 시그니처 메뉴 맛을 모두 살리고, 오향의 새로운 풍미를 입힌 메뉴다. 차별화된 소스 맛을 선보이는 교촌의 정체성을 녹여내면서도 전에 없던 새로운 맛을 선사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블랙시크릿 시리즈는 야구 응원의 열기를 더욱 높여주는 완벽한 메뉴 될 것"며 "교촌치킨도 야구팬들과 함께 한국 대표팀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