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9일(화)

'뉴진스 민지+한가인' 닮은 아내 있다고 밝힌 남자 가수 (+정체)

인사이트가수 KCM /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KCM, 9살 연하 아내 두고 "요즘 제일 핫한 뉴진스 민지, 한가인 씨 닮아"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지난해 혼인신고를 한 가수 KCM이 그룹 뉴진스와 배우 한가인을 닮은 아내를 자랑했다.


지난 6일 오후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KCM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서장훈은 KCM에게 "KCM 아내 분이 베일에 싸여 있다 하더라. 저희가 입수한 정보로는 9살 연하에 외모는 한가인 씨 닮았다고 하는데 사실이냐"며 운을 띄웠다.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그러자 KCM은 기다렸다는 듯이 "제가 생각했을 때는 요즘 제일 핫한 뉴진스 민지, 한가인 씨 닮았다. 3초 정도 보인다. 제 눈에만 그렇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김구라, 김숙은 "3초면 꽤 긴데, 파악이 다 되는 시간인데"라며 놀라워했다.


자신도 조금 머쓱했던 걸까. KCM은 "그럼 0.3초로 하겠다"고 정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김숙은 결혼식과 관련한 이야기를 꺼냈다. 김숙은 "재작년 혼인신고 후 아직도 결혼식은 못 올렸다더라. 혼인신고 기사가 떴을 때 어떤 분이 거액의 축의금을 보냈다고 하던데"라며 새로운 질문을 던졌다.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결혼식도 제대로 하지 못했는데 거액의 축의금 보낸 이지혜에게 감사하다는 KCM


KCM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결혼식을 제대로 하지 않았다며, 이날 함께 방송에 출연한 이지혜를 언급했다. 그는 "사실 지혜 누나가 보냈다. 당시 코로나가 너무 심해서 가족끼리만 언약식처럼 했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게 기사가 나니까 저한테 너무 축하한다면서 축의금을 보내주더라"라며 감사함을 표했다. 이야기를 들은 이지혜는 KCM에게 "그때부터 일이 많이 잘 풀려서"라며 넉살을 보였다.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한편 KCM은 지난해 1월 9살 연하 비연예인과 깜짝 결혼 발표를 해 이목을 끈 바 있다.


당초 지난해 결혼식을 올리려고 했던 KCM은 신종 코로나19로 인해 결혼식을 연기했던 것으로 전해진다.


이후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하자 혼인신고를 먼저 했다. 1982년생으로 올해 42세가 된 KCM은 2004년 가수로 데뷔해 '은영이에게', '흑백사진' 등 심금을 울리는 알앤비 발라드곡으로 사랑을 받았다.


네이버 TV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