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라네즈 베스트셀러 '초장벽' 시리즈 만나볼 수 있는 워터뱅크 2023 글로벌 캠페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네즈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라네즈가 '워터뱅크 초장벽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워터뱅크 초장벽'을 주제로 한 이번 글로벌 캠페인은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을 통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여, 피부로 시작된 내 안의 긍정적 에너지와 힘을 발현하고자 한다. 


한국, 미국, 중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등 6개국 인플루언서와의 인터뷰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했으며, 인스타그램 릴스와 틱톡 등의 채널에서 '초장벽 챌린지'도 함께 진행한다. 


지난 2일 올리브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 프로모션도 함께 제공하며, 오늘(6일)부터 라네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네즈의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은 지난 2002년 출시 이후 국내외에서 누적 판매 1천3백만 개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