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최근 이니스프리는 'THE NEW ISLE'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무한한 대자연에 대한 개척, 탐험, 도전 정신을 페르소나의 역동적이고도 에너제틱한 댄스로 표현해 새로운 이니스프리 섬, 'THE NEW ISLE'의 세계관을 감각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영상은 신비로운 에너지와 무한한 가능성이 가득한 이니스프리 섬을 배경으로 하며, 장원영, 세븐틴 민규를 비롯한 총 4명의 인물이 자연과 함께 호흡하고 유영하며 대자연에서 얻은 액티브한 성분들을 리드미컬하게 표현했다.
또한, 영상 속 섬을 이루는 다양한 개체들이 따로 또는 함께 어우러지다 자유의 섬 이니스프리를 만나 오롯이 '나'로서 완전해지는 메시지를 담았다.
아울러 이니스프리는 innis(섬)+free(자유)를 강조한 새로운 로고를 선보였는데, 알파벳 대소문자의 유니크한 조화를 통해 생동감과 자유로움을 담아내고자 했다.
새로운 패키지에는 '액티브 그린(Active Green)' 컬러를 적용해 무한한 자연의 에너지와 생동감을 표현했으며, 모든 패키지에 적용된 스퀘어 그래픽은 'THE NEW ISLE'로 통하는 문을 상징하고, 이는 자연과의 연결을 의미한다.
새로워진 이니스프리의 다양한 스토리는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과 'THE NEW ISLE' 영상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