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봄 맞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네파 '하이플로우' 시리즈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네파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네파가 본격적인 봄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등산 및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하이플로우'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주력 제품인 '하이플로우 쿠시'는 지난 해 첫 선을 보여 많은 사랑을 받은 '하이플로우'에 기능성을 대폭 업그레이드해 선보이는 고어텍스 트레킹화다.


신제품 '하이플로우 쿠시'는 러닝화에서 각광받는 소재 피백스의 우수한 반발탄성에 주목해 이를 등산화에 적합한 형태로 적용했다. 고어텍스 소재가 적용돼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은 물론 뛰어난 내구성에 오염방지 기능까지 갖췄다. 


함께 선보이는 '라이트플로우 쿠시'는 '하이플로우 쿠시'와 마찬가지로 피백스와 '에너지 쿠시 아웃솔'의 기능과 함께 발등을 감싸는 외부 갑피에 니트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뛰어나고, 걸을수록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하이스피릿'은 스포티한 무드의 하이킹화로, 비교적 높이가 낮은 산이나 둘레길을 걸을 때 적합하다.


네파는 '드라이브 하듯 길을 즐긴다'라는 메인 카피 하에 하이플로우 쿠시 TV 광고도 선보였다. 하이플로우 쿠시와 브랜드 모델 안유진의 밝고 통통 튀는 매력이 어우러져 자연 속 트레킹의 즐거움을 전한다.


네파 관계자는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은 하이플로우를 올해 기능성 측면에서 더욱 강화해 3종 시리즈로 선보이게 됐다"며 "올 봄에는 네파 하이플로우 시리즈를 통해 등산, 트레킹, 하이킹 등 아웃도어 활동의 취향에 따라 골라 신는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