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30일(월)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비건 커피클래스' 성료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매일유업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매일유업이 어메이징 오트의 첫 번째 비건 커피클래스를 지난달 28일 성황리에 끝마쳤다고 밝혔다.


최근 어메이징 오트의 라이브 방송과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마련된 이번 커피클래스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어메이징 오트 채널을 추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폴 바셋 한남 커피스테이션점에서 3시간가량 진행되었다.


향후에도 어메이징 오트 카카오톡 채널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으로 커피클래스는 그중 첫 번째 스텝의 의미를 갖는다.


어메이징 오트 커피클래스에서는 기호에 따라 어메이징 오트를 더욱 맛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3가지 커피 원두에 대한 기초 강좌를 진행했다. 


또한, 오트 레시피 클래스에서는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한 3가지 레시피를 시연하고 참석자들이 직접 메뉴를 만들었다.


작년 성수동 어메이징 오트 팝업스토어에서 인기를 끌었던 어메이징 오트 몰트라떼, 오트 위스키 2종과 봄에 어울리는 상큼한 블렌디드 메뉴 레시피를 제조하는 시간도 가졌다.


어메이징 오트의 첫 번째 커피클래스는 비건 케이터링 식사와 기념촬영을 끝으로 마무리됐다.


참석자들은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는 커피 본연의 맛을 잘 살려주어서 좋다"는 의견과 "평소에는 간단하게 어메이징 오트를 시리얼에 타서 먹었는데, 커피에 넣어서 다양한 레시피를 시도해 보아야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매일유업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클래스와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