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맥도날드가 선보이는 색다른 치킨 버거 '맥크리스피&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맥도날드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맥도날드가 기존 인기 치킨 버거 메뉴에 크리미 어니언 소스와 베이컨을 더한 '맥크리스피 크리미 어니언',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맥크리스피 크리미 어니언,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2종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크리미 어니언 소스'는 신선한 양파와 후추, 허브가 들어가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베이컨과 함께 어우러져 풍성하고 색다른 맛을 더한다.


맥크리스피 크리미 어니언은 작년 여름 출시 이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맥크리스피 클래식 버거'를 업그레이드한 메뉴다. 두툼한 100% 통닭다리살에 케이준 시즈닝을 더한 겉바속촉 치킨 패티에 부드러운 크리미 어니언 소스와 베이컨을 더해 색다른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은 매콤한 시즈닝을 입힌 닭가슴살 패티가 특징인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크리미 어니언 소스와 베이컨을 더하며 풍미를 더욱 끌어올린 메뉴다.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는 매운맛을 선호하는 국내 고객들의 입맛을 고려해 개발돼 오랜 기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다.


맥도날드는 해당 메뉴 출시와 동시에 점심 할인 플랫폼인 '맥런치' 라인업에 추가하며 고객들에게 가성비 있는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맥도날드는 이번 맥크리스피 크리미 어니언, 맥스파이시 크리미 어니언 출시와 함께 그룹 뉴진스가 모델로 등장하는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2D 픽셀 조각을 좇아 맥도날드에 찾아온 뉴진스가 맥크리스피 크리미 어니언의 차원이 다른 바삭함을 특유의 매력으로 소개하는 내용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영상은 맥도날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맥도날드 공식 앱에서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100% 당첨 확률 이벤트를 진행해 할인 쿠폰, 한정판 키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