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9일(화)

영국 유학파 '맥심' 모델이 결혼 발표하며 공개한 란제리 웨딩화보 (+사진)

인사이트맥심


깜짝 결혼 발표한 유명 맥심 모델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8년째 맥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하니가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최근 맥심 측은 최근 진행한 이하니와의 인터뷰 내용과 웨딩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하니는 순백의 란제리 의상을 입고 다양한 소품을 활용하며 그야말로 '핫'한 웨딩 화보를 완성했다.


인사이트맥심


이하니는 부케를 연상시키는 꽃다발을 손에 들고 행복해 보이는 미소를 지었다.


또한 그녀는 하늘하늘한 시스루 커튼을 면서포처럼 활용해 새 신부의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이하니는 화보 촬영이 끝난 후 에디터와 진행된 인터뷰에서 예비 신랑과의 러브 스토리를 살며시 공개했다.


인사이트맥심


예비 신랑과의 일화 전한 이하니


이하니는 "애견 카페에서 반려견 노아가 신랑에게 자꾸 다가가 애교를 부려서 만나게 됐어요"라며 예비 신랑과 처음 만난 일화를 공개했다.


이어 그녀는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고, 어느 순간 앞으로도 내 곁에 있을 사람이란 느낌이 왔죠"라고 덧붙이며 남자친구와 결혼을 결심한 배경을 설명했다.


어느덧 맥심과 8년째 함께 하고 있다고 밝힌 이하니는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인사이트맥심


그녀는 "유부녀가 된다는 소식까지 발표하는 날이 왔네요. 맥심에서 고참이기도 하고, 그동안 화보 촬영을 꽤나 했는데도 촬영 내내 마음이 싱숭생숭하더라니까요? 독자 여러분, 제가 미세스맥심됐다고 저 떠나면 안 돼요!"라며 유쾌하게 당부했다.


미스맥심 이하니가 전하는 프러포즈 팁과 더 많은 결혼 특집 섹시 화보는 맥심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하니는 영국 런던예술대학교(LCK)를 졸업한 뒤 2016년 맥심의 일반인 모델 선발 대회인 '미스 맥심 콘테스트'(미맥콘)를 통해 데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