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이니스프리는 세븐틴 민규를 모델로 발탁하고, 'THE NEW ISLE' 캠페인 티저 영상을 2월 27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는 액티브하고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는 브랜드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브랜드 BI를 변경하는 등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새로운 이니스프리가 추구하는 가치관과 이미지를 대표할 수 있는 모델로 긍정적이고 활발하면서 자신감을 표현하는 세븐틴 민규를 신규 발탁하게 됐다.
도회적인 마스크에 당당하고 에너제틱한 반전 매력까지 소유한 세븐틴 민규는 이니스프리가 추구하는 가치와 고효능 제품을 국내외 고객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또한, 활기차고 에너지가 넘치는 모습은 이니스프리가 추구하는 페르소나와 일치해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앞서 이니스프리는 세븐틴 민규의 모델 활동 시작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지난 27일 공개했다. 녹차가 우거진 우림 속 무중력 공간에서 세븐틴 민규가 등장하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영상으로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아내어 새로운 이니스프리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K팝을 선도하는 글로벌 아티스트 세븐틴의 민규가 지닌 당당하면서도 액티브한 에너지가 이니스프리와 만나,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실현하는 데에 있어 상승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세븐틴 민규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새로운 이니스프리의 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