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9일(화)

이다인과 결혼해 견미리 사위 되는 이승기, '겹경사' 생겼다

인사이트이승기 /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오는 4월 이다인과 결혼하는 이승기가 팬들에게 희소식을 하나 전했다.


영화 촬영을 하고 있다는 사실 외에는 활동이 뜸했던 이승기는 영화나 드라마, 노래가 아닌 다른 분야에서 팬들에게 얼굴을 보여주기로 했다. 


최근 수많은 수제버거 사이에서 '퀄리티&가성비 킹'으로 떠오르고 있는 프랭크버거의 전속모델이 됐다는 소식이다.


인사이트이다인 / Instagram 'xx__dain'


25일 수제버거 창업 전문 브랜드 프랭크버거 가맹본사 (주)프랭크 F&B는 가맹점의 매출 증대와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이승기를 2023년 전속모델로 발탁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21년은 트로트 가수 나태주, 2022년은 가수 겸 예능인 김종국이 모델이었다.


프랭크버거 측은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수제버거라는 인식이 노래, 연기, 예능 등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이승기의 모습과 부합하여 전속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인사이트프랭크버거 홈페이지 


이어 "이승기와 함께 지면 광고 촬영 및 TV CF, 라디오 CM 등을 제작할 예정이며, 가맹점의 매출 증대와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TV 광고, 라디오 CM을 공중파 방송과 다양한 케이블 방송에서 방영하는 등 다양한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프랭크버거는 가맹점 800호점 돌파를 목표로 다양한 홍보와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승기는 오는 4월 배우 견미리의 딸 이다인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