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에스파(aespa)의 'SM컬처유니버스' 세계관 세 번째 에피소드 '걸스(Girls)'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0일 에스파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ep.3 Girls'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세 번째 에피소드 '걸스'는 아바타 아이(ae)와 연결이 끊기는 싱크아웃(SYNK OUT)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광야(KWANGYA)에 온 에스파가 블랙맘바(Black Mamba)와 최후의 대결을 벌인다.
'블랙 맘바(Black Mamba)', '넥스트 레벨(Next Level)', '새비지(Savage)' 등을 통해 SMCU 세계관을 구축했던 에스파는 이번 세 번째 에피소드 '걸스'를 끝으로 SMCU 에스파 시즌1의 막을 내린다.
이번 영상은 실사와 애니메이션, 만화 등이 혼합된 연출로 현실과 새로운 세계 광야를 오가는 멤버들의 모습을 그렸다.
윈터는 블랙맘바와 맞서기 위해 칼을 사용하고 카리나는 거대한 주먹을 사용해 전투에 나선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카리나 딱 봐도 롤 챔피언 바이 닮았다", "주먹 큰 거 보니까 카리나가 바이가 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스파는 오는 25~26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