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9일(화)

얼짱 유혜주, 남편 없이 출산했다 "울면서 미안하다고...서로 눈물바다"

인사이트Instagram 'r_yuhyeju'


'얼짱' 유혜주, 득남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얼짱시대' 출신 유혜주가 엄마가 됐다.


지난 18일 유혜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저 오늘 순산하고 왔습니다"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유혜주는 "푹 자고 일어나서 회복 중"이라고 알리며 "제부터 진통이 심해지더니, 오전에 병원와서 4시쯤 로하가 태어났다. 뭐가 그리 급했는지 예정일 2주나 남겨두고, 아빠 기다리지도 못하고 나와버렸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워싱턴에서 출발하는 남편이 전화로 수고했다고 미안하다고 울면서 말하는데, 다 필요 없고 너무 보고 싶어서 빨리 오라고 서로 눈물바다였다"고 알렸다.


인사이트Instagram 'r_yuhyeju'


로하의 탯줄은 큰 이모가 잘라줬다. 유혜주는 "처음으로 동생한테 발마사지도 받아보고, 고마워 동생아"라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또한 "진통, 진짜 말로 설명할 수 없는 고통이었지만 로하 나오자마자 싹 사라졌다"라며 "세상 모든 엄마들은 대단하다"라고 출산 소감을 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r_yuhyeju'


2세 사진까지 공개한 유혜주..."아고 이뻐!"


이와 함께 유혜주는 2세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갓난아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에 자이언트핑크는 "아고 이뻐! 몸조리 잘해! 수고했어"라고, 얼짱 유보화는 "대단해"라며 감탄했다.


인사이트Instagram 'r_yuhyeju'


한편 유해주는 2011년 코미디TV '얼짱시대'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 2019년에는 연상의 승무원 남편과 결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