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9일(화)

'나는 솔로' 옥순, 알고 보니 20살 연상 지상렬과 1:1로 술 마신 사이였다

인사이트ENA, SBS Plus '나는 솔로'


'나는 솔로' 13기 옥순, 알고 보니 지상렬과 썸탄 사이?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ENA, SBS Plus '나는 솔로' 13기 솔로남녀들의 사랑 찾기가 시작됐다.


이번 기수 출연자 중에서도 단연 돋보인 사람은 바로 옥순(가명)이었다. 늘 그랬듯 눈에 띄게 화려한 미모를 자랑했다.


지난 15일 '나는 솔로' 13기 첫 방송이 끝나자마자 누리꾼은 옥순이 낯이 익다며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인사이트ENA, SBS Plus '나는 솔로'


러블리한 미소가 매력적인 옥순은 알고 보니 지난 2021년 개그맨 지상렬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한 바 있었다.


당시 옥순은 지상렬과 1:1 팬미팅을 하며 술을 마셨고 "그전까지는 상렬 오빠를 잘 몰랐는데 너무 재밌더라. 같이 술 먹으면 재밌겠다 싶었는데 지금 현실이 됐다"며 좋아했다.


이어 옥순은 "오빠의 매력 포인트는 눈웃음이다. 은근 인기 많은 스타일이다"라고 칭찬했고, 20살 연하는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으면서 은근슬쩍 플러팅을 날렸다. 


인사이트Youtube '구독안하면 지상렬'


옥순은 자신의 SNS에도 지상렬과 찍은 백허그하며 찍은 투샷을 올리며 "저희 잘 어울리냐"라는 멘트를 남겨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옥순의 정체는 아나운서이며, 대한항공 승무원 출신인 것으로 전해졌다.


옥순은 SBS '생방송 투데이', TV조선 '며느리 모시기'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한 이력이 있어 일각에서는 "홍보 목적으로 '나는 솔로' 나온 거 아니냐"라는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Youtube '구독안하면 지상렬'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gsang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