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박나언과 최종커플 됐던 '환연2' 김태이, 유튜버 강태리와 열애설 휩싸였다

인사이트Instagram 'taeikeem'


박나언과 '환승연애2' 최종 커플 된 후 소식 없었던 김태이


[인사이트] 정은영 기자 = 티빙 '환승연애2'에서 박나언과 최종 커플 매칭에 성공했던 김태이.


이들과 같이 최종 커플이었던 남희두와 이나연, 정현규와 성해은은 최종 커플이 된 이후 '현실 커플'로 발전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됐었다.


하지만 김태이와 박나언은 '환승연애2' 촬영이 끝난 후 같이 전시회를 같이 갔던 근황만 알렸을 뿐, 최종 커플이 된 이후 별다른 소식이 없었다.



'환승연애2' 애청자들이 김태이와 박나언의 근황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가운데, 김태이가 유명 유튜버 강태리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지난 15일 김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 놀러 간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에는 김태이가 광안대교 앞에 서서 행복한 듯 '브이' 포즈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인사이트Instagram 'taeri__taeri'


팬들이 김태이와 강태리 열애 추측 중인 이유


이를 본 팬들은 유튜버 강태리도 이날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렸다며, 이들이 열애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았다.


또한 김태이는 노란색과 주황색 십자가 목걸이 두 개를 찍은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이를 본 한 팬은 노란색과 주황색 십자가 목걸이가 김태이와 강태리의 커플 아이템인 것 같다고 주장했다.


인사이트Instagram 'taeri__taeri'


한 누리꾼은 해당 게시글에 "제 친구가 부산 갔다가 코 앞에서 김태이 씨 마주쳤는데 되게 잘생기고 키 컸대요"라고 말한 뒤, "같이 계신 분도 봤대요. 응원할게요"라며 열애를 암시하는 댓글을 달았다.


팬들 사이에서 이들의 열애 의혹이 퍼지자, "강태리와 사귀시나요"라는 댓글이 직접적으로 달리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강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진행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서 "누나 왜 남친 안 사귀어요"라는 팬의 질문에 "있는데"라고 짧게 대답했다.


김태이와 강태리의 열애설을 접한 많은 이들은 "둘 다 고양이상이다", "사실이라면 축하할 일"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태리는 패션 유튜브 채널 '태리태리'를 운영 중이며, 구독자 수 약 50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유튜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