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스페셜 클렌징 제품 제공하는 글래드 호텔X포밤 '올댓 뷰티 패키지'

인사이트사진 제공 = 글래드 호텔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글래드 호텔이 코스메슈티컬 홈에스테틱 브랜드 '포밤'과 함께 봄 시즌 뷰티 호캉스를 위한 '올댓 뷰티 패키지'를 2월 13일부터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승무원 화장품으로도 유명한 포밤은 해양 심층수의 힘으로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회복하도록 돕는 코스메슈티컬 홈에스테틱 브랜드로 지속 가능한 피부 건강을 고민하며 일시적인 효과보다 본연의 건강을 모토로 제품을 만든다.


올댓 뷰티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의 객실 1박과 '포밤 클렌징 세트' 1개가 제공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포밤 클렌징 세트는 순한 케어로 자극 없이 딥 클렌징이 가능한 '포어 클렌징 오일' 1개와 천연 씨솔트로 각질제거를 도와주는 '문라이트 토너패드(70매)' 1개로 구성됐다. 특히 바쁜 일상 속 효과적인 홈케어가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노마스크 시대를 맞아 편안한 휴식과 함께 봄철 민감한 피부에도 힐링을 제공할 수 있는 뷰캉스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스페셜 뷰티 케어 아이템을 제공하는 글래드 호텔에서 뷰티 힐링 여행을 계획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