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9일(화)

졸업앨범을 화보로 만들어버린 장원영의 '서공예' 졸사 (+사진 3장)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서울공연예술고 졸업한 아이브 장원영, 졸업사진을 화보로 만들어


[인사이트] 정봉준 기자 = 그룹 아이브 맴버 장원영이 오늘(9일) 고교 생활의 마침표를 찍었다.


9일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서울공연예술고(이하 서공예)에서는 졸업식이 거행됐다.


아쉽게도 장원영은 이날 진행된 졸업식에는 스케줄 때문에 참석하지 못했다. 그러나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장원영의 굴욕 없는 졸업사진이 공유되고 있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졸업사진 속 장원영의 모습은 아이브 장원영이 아닌, 서공예 졸업생 장원영 학생이었다. 허나 장원영의 압도적인 미모는 졸업사진에서도 숨길 수 없었다.


한 쪽 귀를 살며시 넘긴 채 카메라를 향해 미소 짓는 장원영은 졸업사진도 화보로 만들어버렸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서공예 친구들과 선생님 고마워...성인이 된 만큼 책임감을 갖고 행동하겠다"


장원영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이먼트를 통해 "졸업을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함께했던 서공예 친구들과 선생님들께 직접 만나 인사를 전하지 못해 아쉽지만 감사하다는 말 꼭 전하고 싶다"고 인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고등학교 생활을 마치고 벌써 스무 살이 된다는 게 아직 실감이 나지 않고, 어색하지만 이제 성인이 되는 만큼 행동 하나하나에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성숙하고 성장한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부연했다.


한편 오는 2월 11일과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는 아이브의 첫 번째 팬콘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가 열린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