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당뇨환자들을 위한 소용량 영양식 뉴케어 신제품 '당플랜 미니'

인사이트사진 제공 = 대상웰라이프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뉴케어가 소용량 사이즈로 당 걱정 없이 맛있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는 뉴케어 '당플랜 미니'를 출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에 나선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당플랜 미니'는 기존 '당플랜 호두맛' 제품 대비 용량을 25% 줄인 간식용 제품이다. 평소 당 함량이 높은 간식류를 먹기 힘들었던 당뇨 환자, 당 섭취가 걱정되거나 당뇨전단계인 소비자를 위해 개발됐다. 


'당플랜 미니'는 체계적인 영양설계로 3대 영양소를 균형 있게 담고 있으며, 고소한 호두맛으로 먹는 즐거움을 더했다. 26가지 비타민·무기질을 함유하고 당뇨인에게 꼭 필요한 고식이섬유 및 저나트륨 설계를 적용해 식이 조절에 도움을 준다.


'당플랜' 한 팩을 한번에 마시기 어렵거나 식간에 먹기에는 많게 느껴졌던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뉴케어만의 균형영양식 제조 노하우를 담아 설탕 대신 0칼로리 알룰로오스를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구현해 당 함량과 맛을 모두 잡았다.


당뇨 환자의 영양 케어를 위한 '당플랜' 브랜드는 당플랜, 당플랜 프로, 당플랜 볶음밥,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 등 식단형 식품부터 균형영양식, 간식류까지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당뇨 환자들은 식품 선택에 많은 어려움이 따르고 먹는 즐거움까지 포기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며, "당플랜은 일상 속 당뇨 식이 관리파트너로서 당뇨인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식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연구·개발에 지속적으로 투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