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과 tvN '작은 아씨들' 등에 출연, 남다른 필모그래피로 독보적 신예임을 증명해가고 있는 배우 박지후가 휠라의 신상 백팩과 함께 스타일리시한 스쿨룩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휠라는 배우 박지후,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가 함께한 2023 신학기 백투스쿨 백팩 화보를 공개했다. 휠라는 박지후와의 이번 화보를 통해 2023 신학기 아이템인 '파티션 백팩'을 필두로 다채로운 백투스쿨 룩을 선보였다.
화보 속 박지후는 강당, 복도 등 학교 곳곳을 배경으로 새로운 학기를 시작하는 새내기의 설렘을 고스란히 표현해냈다.
박지후는 촬영 내내 특유의 맑고 깨끗한 느낌으로 휠라의 신학기 아이템을 그만의 매력으로 소화하며 프로페셔널한 표정과 포즈로 촬영장을 빛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번 화보 키 아이템인 파티션 백팩은 네이밍에서도 알 수 있듯 가방 내부에 스마트한 파티션 시스템을 적용해 뛰어난 수납력으로 실용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배이직한 크림, 블랙, 잉크 네이비, 골든 옐로우까지 총 4가지 컬러로 출시해 목적과 취향에 따라 매치하기 좋다.
박지후가 캐주얼한 스쿨룩에 매치한 슈즈는 휠라가 새롭게 선보이는 데일리 코트화 '타르가 클래식'으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1980년대 테니스 슈즈 스타일에서 볼 수 있는 클래식함이 어떤 스타일에도 조화롭게 녹아든다.
'유니 컴포트핏 인터내셔널 카라티' 역시 휠라 스포트 인터내셔널 로고 플레이에 편안한 매력 덕에 스트리트 무드로도 즐기기 좋아 스쿨룩은 물론 데일리 OOTD를 위한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휠라와 배우 박지후,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가 함께한 '2023 신학기 백투스쿨 백팩' 화보는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SNS, '더블유 코리아'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