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바른생각,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바른생각 리브랜딩 캠페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바른생각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바른생각이 '올바른 생각이 모여 문화가 되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바른생각 리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리브랜딩 슬로건 '올바른 생각이 모여 문화가 되다'의 주요 키워드 '올바른 생각'은 성에 대한 왜곡된 인식을 타파하고 더 넓은 관점에서 성을 바라보는 생각이라는 의미로, 콘돔 브랜드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올바른 성문화를 이끄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보다 큰 비전과 포부를 담았다.


이러한 변화는 브랜드 로고에도 반영되었다. '바른생각'의 새로운 로고는 유연하고 다양한 생각들이 반영된 더 넓은 의미의 성을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이는 콘돔 브랜드로 인지되던 기존의 브랜딩에서 확장하여 '올바른 성문화'를 이끌겠다는 바른생각의 의지를 상징한다.


바른생각은 리브랜딩 캠페인의 일환으로 바른생각이 이끌어갈 새로운 성문화에 대한 포부를 담은 브랜드 필름 '올바른 생각이 모여 문화가 되다'를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및 SNS 채널에 공개했다. 


또한 이달 리브랜딩 기념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로운 패키지의 바른생각 콘돔, 젤 등의 제품과 함께 다양한 신제품을 최대 50% 할인혜택에 제공하고 회원대상 120% 쿠폰팩 제공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박경진 바른생각 대표는 "그동안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진 콘돔 브랜드에서 나아가 삶의 일부로써의 성을 알리기 위해 월경 박람회 참가, 성교육 도서 출판 등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콘돔과 피임을 넘어 그 이상의 올바른 성문화를 이끄는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 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