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컨버스가 2023년 봄 시즌을 맞이해 '크러쉬' 와 함께한 'CREATE NEXT'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특유의 감성과 스타일리쉬한 패션 스타일로 사랑 받고 있는 올라운더 아티스트 '크러쉬'가 함께해 한계 없는 음악에 영감이 되는 본인만의 척 70 스타일링 노하우를 선사한다.
컨버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상을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힘은 끊임없이 새로움을 추구하며 매 순간을 즐기는 이들의 평범한 일상 속에 있음을 강조하였다. 또한 자기표현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수 있는 영감의 매개체로 다양한 컬러의 척 70 제품들을 소개할 계획이다.
공개된 캠페인 화보 속 크러쉬는 봄 시즌 트렌드 컬러로 돌아온 척 70와 컨버스의 바시티 보머 재킷을 착용하여 한층 더 스타일리쉬한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크러쉬가 신은 척 70는 봄과 잘 어울리는 '서밋 세이지', '써니 오아시스' 두 가지 컬러로, 클래식한 디테일에 편안한 착화감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척 70과 함께 매치한 바시티 보머 재킷은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봄 시즌 필수 아이템이다. 체인 스티치로 장식된 컨버스 워드마크가 셔닐 소재의 오스타 패치와 조화를 이루며 레트로한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퀄팅 패딩이 더해져 다채로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어떤 체형과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이다.
크러쉬와 함께한 컨버스의 2023년 봄 시즌 'CREATE NEXT'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2월 6일 컨버스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