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3일(목)

'무도' 멤버들 공개수배 후 SNS에 올라온 현장사진 8장


via (좌)
yoojaesukiex_ / Instagram, (우) ottiya85 / Twitter

 

오늘(10일) 부산에서 '공개수배 특집'을 촬영한 '무한도전'이 트위터를 통해 실시간 시청자 참여를 유도했다.

 

이날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공식 트위터에는 "'무한도전' 5인의 멤버를 공개수배합니다"라는 트윗이 올라왔다.

 

해당 트윗에는 "아래 인상착의를 한 5인을 목격하신 분들은 '#무도공개수배'를 달아 현장사진과 함께 올려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멤버들의 공개수배 전단이 게시됐다.

 

전단지에 명시된 죄목은 '시청자 마음 무단침입' 유재석, '웃음 연쇄살인' 박명수, '밥도둑' 정준하, '웃음 밀반출' 하하, '불법 시술' 광희 등 개인의 특징을 고스란히 살려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같은 날 "무도 일당이 부산시 용당지역 부산은행에서 카드로 인출 시도"라는 글과 함께 유재석, 정준하, 광희 등이 정장 차림으로 현금인출기 앞에 서있는 폐쇄회로(CC)TV 캡쳐가 공개되기도 했다.

 

지하철, 안경점 등 당시 우연히 촬영현장에 있던 시민들은 멤버들의 사진을 찍어 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게재하며 멤버들의 공개수배에 동참했다.

 

하루 동안 시민들의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현장사진으로 '공개수배 특집'의 분위기를 미리 느껴보자.

 

 

 

 

 

 

응구(@eungoo15)님이 게시한 사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