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기념하는 노래 'Sweet Revenge' 공개한 닥터포헤어

인사이트사진 제공 = 닥터포헤어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닥터포헤어가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를 기념하고자 뮤지션 xxbank와 함께한 프로젝트 음원 'Sweet Revenge'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멈췄던 지난 3년 간의 일상에 달콤한 복수를 보낸다는 의미의 앨범 'Sweet Revenge'는 힘들고 답답했던 기억들을 뒤로한 채 잃어버린 시간만큼 앞으로 더 많이 웃고 사랑하자는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밝은 멜로디에 더해진 '환한 미소가 날 괴롭혔던 그 모든 것에게 보내는 'Sweet revenge'와 같은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인다.


닥터포헤어는 오는 10일까지 첫 음원 발매를 기념한 SNS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닥터포헤어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업로드 된 'Sweet Revenge'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닥터포헤어 제품이 증정된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모든 분들에게 작은 위로를 전함과 동시에 일상 회복에 대한 희망을 나누고자 기획한 음원"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기업 활동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포헤어의 'Sweet Revenge' 음원은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서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