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공차코리아가 다가올 봄을 겨냥해 인기 과일 딸기를 활용한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딸기 신메뉴는 공차를 애용하는 고객의 선호도가 매우 높은 베스트 시그니처 테마다.
공차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MZ세대에게 사랑받는 토끼 캐릭터 '에스더버니'와 협업을 진행한다. 메뉴판, 컵 홀더 등 공차 매장 곳곳에서 귀여운 에스더버니 캐릭터를 찾아볼 수 있어 먹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다채롭게 선사한다.
이번 신메뉴는 '딸기 쥬얼리 벨벳 밀크티', '얼그레이 딸기 스무디', '딸기 듬뿍 밀크티'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딸기 쥬얼리 벨벳 밀크티'는 딸기 얼그레이 밀크티에 쫀득한 쥬얼리와 달콤 짭조름한 맛이 일품인 치즈폼, 상큼바삭한 동결 건조 딸기 토핑까지 더해 풍부한 맛과 씹는 식감을 모두 살렸다.
'얼그레이 딸기 스무디'는 향긋한 얼그레이티가 블렌딩 된 스무디에 상큼한 딸기를 더한 과일 믹스 티스무디이다. 향긋한 얼그레이티를 사용해 풍미를 더했으며, 얼그레이티 스무디가 딸기 베이스와 섞일수록 조화로운 맛을 자아낸다.
'딸기 듬뿍 밀크티'는 달콤 상큼한 국내산 딸기를 듬뿍 넣고 자스민 그린티와 얼그레이티를 블렌딩한 밀크티이다. 풍성한 딸기 슬라이스와 두 가지 티의 조합으로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오는 11일까지 '딸기 프리퀀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딸기 신메뉴 1잔을 포함해 총 3잔 구매 시 음료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공차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번 딸기 신메뉴 3종으로 다양한 맛의 향연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메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