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 재벌' 이수지, 방송에서 화제의 '왕간다' 댄스 커버
[인사이트] 최재원 기자 = 개그우먼 이수지가 유튜브에서 화제가 된 영상을 커버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1일 MBC '라디오스타'에는 '부캐 체크인' 특집으로 꾸며졌다. 당시 박세리, 이수지, 김해준, 곽튜브가 게시트로 출연했다.
일병 '부캐 재벌'로 떠오른 이수지는 다양한 캐릭터로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한층 젊어진 캐릭터로 대중들에게 어필하며 인기를 모으는 중이다.
엄마와 대화하던 이수지, 왕간다 영상 보고는 "너 언제 이거 찍었나?"
그녀가 최근 커버를 한 캐릭터는 바로 '왕간다'다. 이수지는 "저처럼 풍채가 좀 있으신 분인데 그분이 크롭티를 춤을 추시더라"라며 커버 일화를 밝혔다.
그러면서 이수지는 자신의 엄마와 있었던 에피소드를 밝혔다. 그녀는 엄마와 얘기를 하던 중 '왕간다' 영상을 보게 됐는데 그녀의 엄마는 "니 이거 언제 찍었나?"라고 말해 웃음을 터뜨렸다.
그녀의 엄마도 헷갈릴 정도의 놀라운 싱크로율에 이수지는 해당 캐릭터를 쿠팡플레이 'SNL'을 통해 선보였다.
이수지는 완벽한 싱크로율을 위해 떡볶이로 응급처방을 하며 촬영에 임했다고 말했다.
이수지, 즉석에서 '왕간다' 커버로 웃음 폭탄 터뜨려
또 이날 이수지는 스튜디오에서 직접 왕간다 커버를 재연했다. 카메라를 향해 고정된 시선과 특유의 무표정으로 이수지는 "오빠 돈 많아?", "오빠 차 있어?" 등 가사에 맞춘 춤으로 큰 웃음을 안겼다.
커버를 보인 이수지를 향해 김구라는 "수지야 존경한다"며 극찬을 건넸다.